작성일 댓글 남기기

최초 매입자 및 자기자본 대출

첫 번째 구매자 대출은 처음 집을 사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반면 지분대출은 이미 주택을 보유한 대출자에게 발행되는 대출이다. 주택의 자본은 대출에 대한 담보로 제시되는데, 매입자가 예상 지급액을 채우지 못하면 집을 잃을 위험이 있다는 뜻이다.

따라서 최초 매입자 대출은 차입자가 버너에 넣을 주택과 같은 담보가 없을 수 있으므로, 대출자가 주택의 매입가치를 고려하여 차입자의 적격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방정식에 사용하게 된다. 다시 말해 매입한 주택이 주택담보대출과 동일한 지분을 가지고 있다면, 대출자가 대출을 제공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매입형 주택의 자본이 대출금액보다 낮을 경우, 대출자는 더 높은 이자율 외에 더 높은 선불금을 요구할 수 있다. 대출자는 또한 계약서에 보증을 포함할 수 있는데, 이는 구매자가 위약금 상환을 포함한 특정 조항에 신용카드현금화 동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따라서 최초 매입자 대출은 잠재적 자본에 대해 제공되는 대출이다. 매입하는 집은 대출에 대한 담보물이다. 매입자가 대금을 지불하지 못하면 대출자는 종종 집을 압류할 것이다. 그러므로, 많은 양의 현금이 포함된 계약에 동의하기 전에, 차용자들은 전환에 관련된 모든 세부사항을 읽는 것이 현명하다. 다른 대출은 처음 구매자에게 거의 제공되지 않는다. Fanny Mae와 많은 다른 프로그램들은 처음 구매하는 구매자들에게 지분 없이 도움을 준다.

집을 살 담보 파니매오퍼레이션이 분양한 주택 중 상당수는 매입자들이 갚을 수 없는 지분형 주택이었기 때문에 저비용 주택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