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댓글 남기기

미국 팀이 골을 넣고 싶을지도 몰라!

들것에 실려 나가는 몇몇 선수들을 존경하기 힘들기 때문에 임수정은 결코 내가 축구 팬이라고 누구에게도 설득하려 하지 않을 것이다. 단지 몇 분 후에 돌아와 골을 넣었을 뿐이다. 이번 주 목요일에는 두 팀 모두 월드컵 2차전에 진출하기 위해 미국인과 이탈리아인들이 촬영장에 몰려들 것이다.

이탈리아인들은 승리와 동점으로 예쁘게 앉아있지만 가나에 충격적인 패배를 당한 후 목숨을 걸고 싸우는 체코 팀과 경기를 하게 된다. 한편 미국은 체코를 상대로 메이저사이트 감정적인 승리를 거두는 가나와의 경기를 치를 때, 그들 선수들 중 한 명의 발밑에서 실제로 골을 넣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지난 토요일 체코전에서 2-0으로 승리한 블랙스타즈의 아사모아 얀과 설리 문타리는 각각 2장의 옐로카드를 받았기 때문에 미국전에 결장할 것이다. 하지만, 가나의 라토미르 두즈코비치 감독은 그의 팀이 미국팀과 “시범적인” 경기를 할 준비가 될 것이라고 맹세했다.

만약 미국인들이 2라운드에 진출한다면, 그들은 디펜딩 챔피언인 브라질과 맞붙게 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수비수 에디 포프와 미드필더 파블로 마스트로이니의 경험 없이 가나를 치러야 할 것이다. 그들은 토요일 그들의 퇴장 이후 둘 다 중단되었다.

그 문제아들이야! 미국팀은 유럽 지역 월드컵에서 0-8-1의 종합 기록을 갖고 있으며, 이 경기에서 25-5로 앞서고 있다. 이탈리아를 상대로 한 골은 아주리 수비수 크리스티안 자카르도가 자신의 골망을 뚫으면서 나왔다.

만약 미국팀이 체류를 연장하고 싶다면 랜든 도노반은 에릭 와이날다(34)와 브라이언 맥브라이드(30)에 이어 25개의 국제골은 미국 역사상 3위지만 지난해 7월 9일 캐나다전 이후 17차례나 대표팀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다.

미국/가나 게임에서 언더파를 플레이하십시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