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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가 운동이 당신에게 어떤 도움이 되는가!

요가는 큰 근육을 느슨하게 해서 종합비타민 작은 근육과 뼈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부상을 입힌다. 관절도 느슨해지고 순환도 좋아져 건강에도 좋다.

그 절차는 큰 근육을 이완시키는 굴곡을 거치는 것이다. 가장 큰 근육이 이완되면서 힘은 더 작은 근육으로 이동한다. 자세를 너무 오래 잡으면 작은 근육이 다칠 수 있다.

그래서 근육이 정말 뻣뻣할 때, 위치는 몇 초 동안만 유지되어야 한다. 이런 조건에서는 운동을 통해 자신의 길을 느껴야 한다. 완벽한 형태를 위해 노력하는 대신에, 당신은 단지 가장 큰 근육에 힘을 더하기 위해 충분히 구부린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힘을 다른 근육으로 이동시키면서 체중을 약간 이동시킨다. 그 후, 몇 초 동안 휴식 위치로 돌아간다.

요가는 수천년 전에 인도에서 유래된 완전한 생명과학이다. 몸 전체와 마음, 정신을 아우르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개인 발전 시스템이다. 그것은 한 사람 자신의 의식과 보편적인 의식 사이의 결합이다.

고대 요기인들은…을 깊이 이해하고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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