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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량을 얻기 위한 빠른 팁

적절한 기법을 적용하기만 하면 크기에 따라 포장하는 것은 쉽다. 모든 사람은 다른 체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여기에 근육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이 있다.

1위 웨이트 트레인

적은 회수를 사용하여 무거운 역량으로 훈련한다. 적당한 무게를 이용해서 4-8회만 할 수 있어야 한다. 무거운 역기와 낮은 역기를 사용하는 것은 많은 역기를 사용하는 것보다 근육과 신경계를 훨씬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게 한다. 세트 사이의 휴식 시간은 약 2-3분이어야 한다.

#2 칼로리 더 섭취

체중을 늘리기 위해서는 몸무게의 18~20배를 칼로리 섭취에 힘써야 한다. 새로운 근육을 만들고 심한 운동 중에 손상된 근육 조직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여분의 칼로리가 필요하다. 하지만, 빈 칼로리를 소비하지 말아라; 근육을 키우는 데 필수적인 올바른 영양소를 제공하는 음식을 먹어라.

#3 단백질 더 먹기

단백질 함량이 높은 식단만이 강도 높은 체력 단련에 포함될 때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이 된다. 단백질이 없다면, 여러분의 몸은 새로운 근육을 만들 수 없을 것이다. 탄수화물은 주로 신체를 위한 에너지로 작용하는데, 단백질은 신체를 만들고 수리하는데 필요한 아미노산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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